전체메뉴열기
고명환
고전이 답했다 마땅히 가져야 할 부에 대하여

“위대해지는 것을 두려워 마라. 마땅히 가져야 할 자신의 부를 거머쥐라!” ★★★ 50만 독자가 열광한 ‘올해의 작가’ 고명환 신작 ★★★ ★★★ ‘부자들의 언어’36개 강연 수록 ★★★ ★★★ 고전에 던진 46가지 질문들 ★★★

주요 저서
  • 책 읽고 매출의 신이 되다
  • 나는 어떻게 삶의 해답을 찾는가
  • 이 책은 돈 버는 법에 관한 이야기
  • 8주 식스팩 프로젝트
작품 소개

“위대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은 원래 큰 사람이다.”
자기 안의 힘과 가능성을 깨우는 46가지 질문들
나만의 답을 찾아 행동하며 한 단계 나아가는 시간

『고전이 답했다 마땅히 가져야 할 부에 대하여』는 독자 안에 숨어 있는 힘과 가능성을 깨우는 질문으로 가득한 책이다. 상상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간절히 무엇을 하고 있는가? 1달러를 벌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나만이 독점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나는 내 일터로 매일 설레며 출근하는가? 나는 나 자신을 얼마나 믿는가? 등 저자는 각자의 안에 머무는 부(富)를 깨울 수 있는 46가지의 질문을 던진다.
저자인 고명환은 4년째 매일 아침 10만 명에게 유튜브 강의를 하고, 한 달에 30여 차례 전국 강연장에서 독자들을 만나는, 명실상부 이 시대 최고의 자기계발 작가다. 작가는 끊임없이 독자에게 말을 건다.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먼저 나눈 뒤, 어김없이 독자의 경험과 생각을 이야기하도록 유도한다. 그때 독자는 누구보다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답을 찾기 시작한다. 작가가 던진 질문을 통해 독자는 그저 책 한 권을 읽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지금 바로 고민하고 행동하는 법을 몸소 익힐 수 있다.
이치를 깨달으면 누구나 마땅히 부를 가질 수 있다. 돈 공부를 시작하려는 독자를 위해 저자가 선별한 36개의 금융 용어인 ‘부자들의 언어’ 강연이 부록으로 수록되어 있으며, 저자가 직접 용어를 해설하는 영상이 QR코드로 제공되어 독자의 실행력을 한껏 끌어올린다. 돈에 대한 자신만의 답을 모색하며 공부할 수 있는 워크북의 성격을 두루 갖춘 책이다. 매번 ‘부자 되기’라는 모호한 목표만 품고 실행하기를 미루어왔다면, 이번만은 정말 제대로 시작해보자.
4천여 권에 달하는 책을 읽은 20년의 시간 동안, 저자는 부자가 될 수 있는 가능성과 그 삶을 풀어가는 비밀이 모두 자기 안에 존재하고 있었음을 깨달았다. 그리고 미지의 세계에서 자신도 몰랐던 자기 능력을 발견하게 해준 것이 고전임을 알아차린다. 고전을 읽으며 끊임없이 나를 찾아야 한다. 무수한 가능성 중 자기에게 맞는 이름을 발견하고, 마침내 나 자신에게 이름을 붙일 수 있어야 한다. 내 안에 나도 모르는 능력자가 있다. 그 능력을 깨우기 위해 고전을 읽어야 한다.
작가는 고전을 읽고 다시 태어났노라 고백한다. 위대해지기를 두려워하지 말라는 셰익스피어의 말처럼 이제 당신 안에 존재하는 또 다른 당신을 호명할 시간이다. 당신은 원래 큰 사람이다.

 

개그맨, 영화배우 고명환

동기부여 , 도전ㆍ성공 , 열정 · 꿈 , 자기계발 , 철학 , 인문학 , 경영 , 창업 · 스타트업

카카오톡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