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열기
'기업특강 김성준 시몬스 부사장 우기지 마세요 선택 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비밀'
김성준 (주)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 대표 / 몽클로스 대표
  • 경영
  • 창의
  • 경영
  • 리더십
  • 조직관리 · 조직문화
  • 위기관리 · 협력
  • 광고 · 마케팅

강연 주제
  • 브랜드는 함께 만든다
  • 오프라인 경험의 가치
  • 리더십과 팀워크

안녕하세요, 강연자 섭외 전문기업 더공감입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빛나는 이야기를, 무대 위에서 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오늘은 브랜드를 ‘침대’라는 제품의 영역을 넘어,

김성준 시몬스 부사장님을 소개해드립니다.

 

패션과 글로벌 마케팅 현장을 거쳐 시몬스에 합류한 그는,

소비자 행동을 깊이 관찰하고 시대적 흐름을 읽어내며

새로운 브랜딩 전략을 제시해왔습니다.


김성준 부사장님은




글로벌 패션 기업에서의 경험을 기반으로,

시몬스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소비자 사회적 행동과 문화적 맥락을 관찰하는 전략을 통해

브랜드를 진화시켰습니다.


그 결과 시몬스는 침대 기업을 넘어,

디자인·공간·문화 전반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는 단순한 시장조사 비교를 넘어,

사람들이 어디에서 줄을 서는지, 무엇을 입고 있는지,

주의 깊게 본다고 강조합니다.

 

이처럼 작은 디테일에서 시대의 흐름과 소비 패턴을 읽어내는 것

곧 브랜드 전략의 출발점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는 광고가 단순히 제품을 알리는 차원을 넘어,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종합적인 경험으로

확장된다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보여줍니다.



청중은 브랜드와 소비자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얻게 되며,

자신의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갖게 됩니다.


브랜딩 강연의 의미


단순히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자리가 아닙니다.

기업이 어떤 가치를 추구하고, 사회와 어떤 방식으로 소통하며,

소비자의 일상 속에 어떻게 스며드는지를 풀어내는 강연입니다.



김성준 부사장의 브랜딩 인사이트


ESG 관점

브랜드 기술력

소비자 연결


브랜딩 강연은 단순한 ‘마케팅 강의’를 넘어,

시대의 흐름과 소비자의 마음을 함께 읽어내는 자리입니다.



그의 메시지는 마케팅과 브랜딩을 넘어,

소비자의 행동을 읽어내는 힘과 현장 속

전략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단순한 이론이 아니라,

청중이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통찰과

실행의 방향을 제시하며 긴 여운을 남깁니다.

(주)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 대표 / 몽클로스 대표 김성준

경영 , 리더십 , 조직관리 · 조직문화 , 위기관리 · 협력 , 광고 · 마케팅

카카오톡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