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강사섭외
섭외문의
섭외 확정
섭외 과정
섭외 문의
섭외 신청
교육 신청
공감스토리
특강스토리
강사 후기
고객센터
섭외문의 등록
강사등록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메뉴열기
···
이승윤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인문학 , 문화 · 예술 , 리더십 , 소통 , 힐링 · 치유
이승윤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인문학 , 문화 · 예술 , 리더십 , 소통 , 힐링 · 치유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강사프로필 다운로드
학력
맥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웨일즈대학교 대학원 소비자심리학과 석사
주요 경력
농업협동조합중앙회 디지털혁신위원회 자문위원
경기도 디지털네이티브 정책개발위원회 위원
한국문화정보원 문화 빅데이터 미래혁신 포럼 위원
대한 서울 상공회의소 중소기업 위원회 자문위원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정교수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조교수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경상대학 경영학부 조교수
닐슨코리아 선임연구원
강연 주제
요즘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전략
글로벌 마케팅 전략
디지털 플랫폼의 전략적 개선방안
구글처럼 생각하라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법
소셜 미디어 채널들의 전략적 활용
빅데이터와 소셜미디어
기업의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 구성
빅데이터분석 및 소셜미디어 관련 소비자 행동패턴 분석
성공 디지털 마케팅 사례
언택트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고객 문화 코드를 읽는 기술
주요 저서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인플루앤셜, 2022)
상하이를 여행하는 법 (북스톤, 2021) 공저
디지털로 생각하라 (북스톤, 2021)공저
구글처럼 생각하라 (넥서스BIZ, 2020)
공간은 경험이다 ( 북스톤.2019)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북스톤, 2019)공저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넥서트BIZ, 2018)공저
바이럴 (넥서스 biz, 2017)
디지털, 소셜미디어 마케팅 (시그마프레스, 2015)
후기
10
후기등록
1
2
3
4
관련 영상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이승윤
인문학 , 문화 · 예술 , 리더십 , 소통 , 힐링 · 치유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강사프로필 다운로드
카카오톡 문의
섭외신청
빠른상담 / 무료견적 받아보세요
카카오톡 문의
섭외신청
홈
AI 검색
강사·명사
섭외신청
마이페이지
prev
next
1668-1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