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열기
이승윤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인문학 , 문화 · 예술 , 리더십 , 소통 , 힐링 · 치유
이승윤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인문학 , 문화 · 예술 , 리더십 , 소통 , 힐링 · 치유
학력
  • 맥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 웨일즈대학교 대학원 소비자심리학과 석사
주요 경력
  • 농업협동조합중앙회 디지털혁신위원회 자문위원
  • 경기도 디지털네이티브 정책개발위원회 위원
  • 한국문화정보원 문화 빅데이터 미래혁신 포럼 위원
  • 대한 서울 상공회의소 중소기업 위원회 자문위원
  •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정교수
  •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조교수
  •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경상대학 경영학부 조교수
  • 닐슨코리아 선임연구원
강연 주제
  • 요즘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전략
  •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디지털 플랫폼의 전략적 개선방안
  •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법
  • 소셜 미디어 채널들의 전략적 활용
  • 빅데이터와 소셜미디어
  • 기업의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 구성
  • 빅데이터분석 및 소셜미디어 관련 소비자 행동패턴 분석
  • 성공 디지털 마케팅 사례
  • 언택트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고객 문화 코드를 읽는 기술
주요 저서
  •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인플루앤셜, 2022)
  • 상하이를 여행하는 법 (북스톤, 2021) 공저
  • 디지털로 생각하라 (북스톤, 2021)공저
  • 구글처럼 생각하라 (넥서스BIZ, 2020)
  • 공간은 경험이다 ( 북스톤.2019)
  •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북스톤, 2019)공저
  •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넥서트BIZ, 2018)공저
  • 바이럴 (넥서스 biz, 2017)
  • 디지털, 소셜미디어 마케팅 (시그마프레스, 2015)
후기 10
후기등록
1 2 3 4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이승윤

인문학 , 문화 · 예술 , 리더십 , 소통 , 힐링 · 치유

빠른상담 / 무료견적 받아보세요